< 멕시코 단기선교 준비사항 >    Sent: Wed 06/02/10 1:46 PM

너는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신명기 6:5

멕시코 단기선교 VBS 팀 부모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 5월 29일 모임을 잘 마치었습니다.  소식이 너무 늦었어요, 죄송합니다.
VBS 팀 학생들 20명중 19명이 참석하였습니다.  
간단한 경건회를 가진 후에 앞으로의 훈련 스케줄을 논의 하였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스페니쉬 공부와 찬양연습을 하였습니다.
다음 훈련은 6월 5일 오후 1시 부터 입니다.  다들 잘 모일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행정적으로 알려드릴 사항들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해당되는 사항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앞으로의 훈련일정 입니다.  
     6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부터 (약 5시까지)
     7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부터, 주일 오후 3시 부터
     7월 마지막 두주는 수, 토, 일 만날 예정입니다.
     8월 떠나는 주는 매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모임 장소, 점심, 스낵등으로 support 해 주실수 있는 부모님들은 연락주십시요.

2.  6월 9일 수요예배시에 멕시코 선교팀을 위해 합심기도 합니다.  
     오는 토요일 훈련모임중에 기도제목을 놓고 기도할 예정입니다.  우리 단기선교사들이 가져오는 기도제목들을 부모님들께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별히 기도제목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훈련모임중에 기도하겠습니다.  수요예배에 많은 부모님들이 참여하셔서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3.  7월 28일 멕시코 선교팀 헌신예배
     헌신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마음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계속 연락 드리겠습니다.

4.  예방접종
     우리가 가는 유카탄 반도, Celestun 지역은 꼭 해야하는 정해진 예방접종은 없습니다.  비교적 안전한 곳입니다.  물론 주치의, primary physician 들과 의논하시겠지만 다음의 예방 접종은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건축팀 여러분들은 TD, 파상풍 예방접종은 반드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첨부하는 파일을 보시고 담당의사분과 의논하세요.  궁금하신점은 제게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Tdap ( Tetanus, Diptheria, Pertussis)  or TD
Hepatitis B
Hepatitis A
Vivotef (Typhoid vaccine)

5.  여권준비 & 마일리지 번호
     여권을 갱신해야 하는 건 아닌지 날짜를 꼭 확인해 주십시요.
     Continental Airline 이나 United Airline Mileage 가 있으신 분은 제게 미리 알려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선교팀의 명단을 첨부했습니다.  골방이 아니더라도 바쁜 일정 중이시라도 항상 선교팀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송정은 드림
====================================================

< 6월 5일 2010 멕시코 단기선교팀 훈련과 기도제목 >   Sent:  Sun 06/06/10 10:27 PM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 .  빌립보서 2:13-14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좋으신 우리 주님의 도우심으로 지난 6월 5일 VBS 선교팀 훈련을 잘 마치었습니다.  모두 2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빌립보서 2장 1-18절의 말씀을 가지고 경건회의 시간을 가지고 우리모두의 기도제목을 나누었습니다.  모두의 기도제목들을 제가 정리해서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이 기도제목들을 가지고 6월 9일 수요예배 시간에 합심으로 기도하게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기도해 주십시요.

그리고 개개인의 Canaan Mission Binder 를 만들어 나누었습니다.  이 Binder 안에는 이번 선교에 필요한 많은 내용들이 담겨져 있고 앞으로도 더해질 것입니다.  각자의 기록을 위하여 Journal Notebook 을 각자 장만하여 이 Binder 에 더하기로 했습니다.  매번 선교훈련에 이 Mission Binder 와 성경책을 꼭 가지고 참여하도록 독려해 주십시요.

또 이날에는 이번 VBS 선교팀 프로그램중의 하나인 Body Worship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연습이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각자 youtube.com 에 나와있는 동영상을 보면서 연습할수 있습니다.  격려해 주십시요.

다음 모임은 6월 12일 1시부터 5시까지 입니다.  이날은 제가 근무가 있는 날이지만 심윤문 형제와 Chris Kim 형제님이 훈련을 인도해 주실것이며, CYC David Papendorf  전도사님이 경건회를 인도해 주실것입니다.  다들 참여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안에서 평안한 한주 되시고요, 모두수요예배에서 뵙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송정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