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베아티 찬양 선교팀 " 찬양예배
 일시: 2013년4월19일(금) 금요예배(밤 8시-- )
 장소: 시카고언약장로교회 대예배실

* 이베아티 소개
 
시카고를 중심으로 미주와 남미 그리고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베아티가 금번 2013년 남미 음악 선교를 앞두고, 저희 교회에서 4월 19일(금) 금요예배에
 
찬양 집회를 갖게 됨을 참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이 분들의 찬양과 간증을 통해 풍성하게 흘러 넘칠 줄 믿고 이베아티와 연주자 분들을 간단하게 소개 합니다.
 
 
"이 베아티"는  이달리아어로 복있는 사람들 이란 말로  마태복음에 나오는 팔복(Beatitudes)의 말씀을 토대로 붙인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베아티의 단원을  소개합니다.

바리톤 김기봉씨와 소프라노 라은실씨, 이 두 분은 부부시고, 서울음대와 이태리 파르마  국립 음악원을 졸업하고 현재 저드슨 음대 성악과 교수와 시카고 휄로쉽 교회 지휘자님들로 수고하고 계십니다.
 
테너 진철민씨는 총신대 종교음악과와 연세대 음대 성악과를 거쳐 뉴욕 매네스 음대에서 석사학위를 그리고 이스트만 음대에서 박사학위 취득 후에 현재 미시간 그랜드 밸리 주립 대학 성악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메조 소프라노 신혜정씨는 서울 예술 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매네스 음대, 이스트만 음대에서 석사학위를 취득 후  현재 콜로라도 주립대학 박사 과정 중에 있습니다.

 피아니스트 이소정 교수님은 서울음대와 대학원을 거쳐 일리노이 대학에서  박사 학위 취득 후 현재 저드슨 대학교 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이 분들이 기도하며 녹음한 이베아티 찬양 1집과 2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배 후에 로비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익금  전액은 이 달 4월 25일날 떠나는 남미 아르헨티나와 파라과이 선교를 위해 쓰인다고 하니 많이 구입해 주셔서 선교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찬양선교팀 이베아티의 무궁한 발전과  언제나 주님께서 동행하시는 선교여행되시길
 기원 합니다.                                          
                                                                                                                                      임채석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