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다.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안에서 성전이 되어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에베소서 2:20-22)

 

 

우리의 모든 일들이 그러하지만 특히 단기선교 파송을 앞두고 무엇보다 간과할 없는 일이 우리의 기도와 모임입니다.

 

멕시코 단기선교팀 기도모임 아래와 같습니다.

 

  1   모든 단기선교사 여러분들은 기도후원자님을 각각 두사람씩 청하셔서 우리의 기도모임에 함께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후원자님은 단기선교사를 위해 기도해 주실수 있는 분이면 가족 친지 아니라 누구라도 될수 있습니다

 

     주일 3 예배전 오전 11 기도모임 (본당 소예배실) - 이모임은 김부웅 장로님과 김영자 권사님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3   매주 금요기도회가 끝난후 9 20 기도모임 (본당203호실)

 

 

 

 매주 주일과 금요일에 있는 멕시코 단기선교팀 기도 모임은 단기선교사 아니라 파송하시는 가족 VBS 부모님들 그리고 기도후원자님들과 단기선교를 위한 기도회에 참여하시기를 원하시는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많이들 참석해 주세요.

 

 

인생의 젊은날 주어진 귀한 시간과 열정을 하나님 사랑하는 일에 쏟아 붓고자 하는 이들의 서원을 기억하시고 기도 모임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 4 셋째주 금요일 선교팀 기도 모임 >

 

   1.JPG

 

   2.JPG